지식의, 지식에 의한, 지식을 위한 블로그

어제 하루종일 북한 관련기사나 엄태웅 업소녀 고소사건 같은 어두운 소식만 접하다가 간만에 예쁜 열애소식이 보도됐습니다.


바로 우리에게 굉장히 유명한 배우 신하균김고은의 17년 나이차를 극복한 열애소식 인데요.


<이미지 출처 : 인사이트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72951 >


신하균과 김고은은 같은 소속사였네요. 그들의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에게 확인한 결과 두 달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 라고 모 언론사에 밝혀 신하균과 김고은의 열애를 공식화 시켰습니다. 앞서 어느 매체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보도한것에 대한 빠른 대처+인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신하균과 김고은의 열애설 인정과 함께 그들의 과거 사진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고은은 평소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킨스쿠버 사진을 올리곤 했는데, 그 사진 중에 스킨스쿠버 모임 동료들 중 신하균이 있었다고 합니다. 두 달째 만남을 이어오며 신하균과 김고은은 바로 이 스킨스쿠버 모임에서 친분을 쌓고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애틋한 감정이 생겨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걸로 보여집니다.


17살이라는 크다면 큰(?)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이 된 두사람에게 네티즌들은 띠동갑도 아닌 17살 차이에 놀랍다는 반응과 함께 두사람이 닮은것도 같다며 축하해줬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두 배우라 앞으로의 더욱 예쁘게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자료 및 이미지 출처

서울 En : (링크) http://en.seoul.co.kr/news/

스타투데이 : (링크) http://star.mk.co.kr/new/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

댓글달기